렌, 첫 단독 팬콘 트레일러 공개…"만날 생각에 설레"

기사등록 2022/10/28 17:03:55
[서울=뉴시스] 렌 팬콘 트레일러 영상. 2022.10.28.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렌(REN, 최민기)이 팬 콘서트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8일 낮 12시 공식 SNS에 렌의 단독 팬 콘서트 '더 데이 애프터(2022 REN FAN-CON THE DAY AFTER)'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모니터 화면에 등장한 렌은 영상통화 형식으로 콘서트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렌은 "사실 많이 떨린다. 혼자서 하는 거라 잘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는 우리 (민)기적들만 가득 객석을 채워서 같이 즐기고 소통할 생각 하니까 너무 설렌다. 지금 혼신의 힘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그럼 우리 팬콘 때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데뷔 10년 만에 열리는 렌의 국내 첫 단독 팬 콘서트는 본 공연에 이어 추가 공연까지 전석 매진됐다.

한편 렌의 '더 데이 애프터'는 오는 11월 6일 오후 2시와 7시에 개최되며, 오후 7시 공연은 케이브콘과 스테이지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