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개시

기사등록 2022/10/21 17:16:15

3인칭 슈팅 전투와 RPG 결합한 신작

20일부터 일주일간 스팀 통해 진행

다양한 이벤트 통한 아이템 획득 가능


[서울=뉴시스]박광온 기자 =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슈팅 게임의 명가 넥슨게임즈’라는 명성에 걸맞게 하이 퀄리티 비주얼,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 게임(CO-OP) 등이 특징이다.

이번 글로벌 테스트는 10월 20일부터 27일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된다.

 ‘킹스턴’, ‘알바니 산맥’, ‘홍염의 사막’ 등 다양한 지역 미션이 있고,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 10종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보스 몬스터 협동 플레이 ‘보이드 요격전(레이드)’ 등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퍼스트 디센던트’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에 캐릭터를 성장시켜 도전과제를 수행하는 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완료한 미션에 따라 ‘칼리버(재화)’, ‘클리포튬(재료)’ 등 여러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요격전 등 여러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다채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ight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