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다리기, 보물찾기 등 가을운동회도 진행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홈플러스는 다음달 16일까지 전국 57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유명 브랜드 상품 할인과 각종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몰빵데이 시즌3'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몰빵데이 시즌3' 행사는 기간 별로 참여 지점이 다르다. 지난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26개점, 6일~10일 7개점, 13~16일 24개점에서 진행된다.
유명 만화 ‘달려라 하니’ 캐릭터와 협업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달려라 하니와 함께하는 쇼핑 대잔치’를 주제로 가을운동회의 느낌을 살렸다. 온 가족이 함께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각 점포에 입점된 패션, 리빙, 식음 등 모든 카테고리에 걸친 테넌트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우선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브랜드별로 경량패딩, 맨투맨 등 기획 특가상품을 마련해 저렴하게 선보인다. 탑텐키즈, SFIT, 폴햄키즈, JCB 등 아동 브랜드 역시 가을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행사를 연다.
침구 등 리빙 카테고리에서도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차렵이불, 순면패드 등 기획상품을 전개한다. 모던하우스, 다이소 등의 브랜드에서는 나들이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마련해 '행운의 황금빛 감사봉투(5만원 이상, 일 100개 한정)', 홈플러스 쇼핑몰 1만원 이용권(신한·삼성카드 10만원 이상), 인덕션 프라이팬 혹은 화장지 30롤(15만원 이상, 점포별 일 30~150개 한정)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기간 매장 내에서는 어린이 줄다리기부터 보물찾기, 제기차기, 링 던지기, 빙고게임 등 고객 참여형 게임으로 구성된 가을운동회도 열린다. 참여고객에게는 '하니 공책' 등의 기념품을 선착선으루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