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하 짱구 성대모사·허윤진 마리오 효과음…'르니버스'

기사등록 2022/09/15 16:25:24
[서울=뉴시스] 르세라핌 '르니버스'.2022.09.15. (사진 = 쏘스 뮤직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자체 예능 콘텐츠 '르니버스'에서 다양한 개인기를 펼친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지난 1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르니버스' 6화를 공개했다.

'르니버스'는 르세라핌의 정규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매주 르세라핌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는다. 이번에 공개된 6화에서는 갑작스러운 폭우 상황 속 분량을 채우기 위해 멤버들이 숨겨왔던 개인기를 공개했다.

사쿠라는 오리 인형을 들고 '엔딩 요정' 포즈를 취했고, 카즈하는 애교 3종 세트와 짱구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허윤진은 실감나는 마리오 효과음 4종 세트 성대모사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고, 홍은채는 함께 마리오 흉내를 냈다. 김채원은 어려운 문장 빨리 말하기에 도전했으나, 연이어 처참히 실패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팝콘 게임, 토끼와 당근, 젤리 복불복, 우노, 한밤의 늑대인간 등 분량 사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펼쳐졌다.

한편 '르니버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