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에 좋은 음식 따로 있다"…유튜버 꽈추형 지상파 출격

기사등록 2022/09/03 14:51:23 최종수정 2022/09/03 21:03:03
[서울=뉴시스] 한상보, 홍성우, 임익강. 2022.09.03. (사진 =SBS '집사부일체'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유튜버 '꽈추형'으로 활동하는 홍성우 전문의가 지상파 방송에 출연해 남성 정력과 관련한 속설들의 진실을 알려준다.

4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남에게 말하기 부끄러운 질환 톱(TOP)3에 꼽히는 '비뇨, 탈모, 대장항문' 관련 의학 특집으로 꾸며진다. 각 분야 전문의인 홍성우, 한상보, 임익강이 사부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전문의들은 비뇨의학, 탈모, 대장항문에 대한 핵심 정보들을 대방출한다. 사부 3인방은 질환별로 간단한 자가 진단 방법과 가족을 위해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을 소개한다.

그중 일명 '꽈추형'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는 비뇨의학에 관한 정보를 낱낱이 소개한다. 이날 홍성우는 대한민국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 현주소부터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건강 자가 진단법까지 공개한다.

이날 홍성우는 멤버들과 남성 정력과 관련해 널리 퍼져있는 속설의 진실을 밝히는 시간을 가진다. 그는 "의학적으로 코의 크기와 손가락의 길이가 정력과 관련이 있다"고 설명하는가 하면 정력에 최고로 좋은 음식은 장어 외에 따로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밝힌다.

이 외에도 홍성우는 포경수술에 대한 올바른 정보 등 비뇨의학에 대한 각종 정보를 말해준다. 이에 멤버들은 그동안 차마 물어보지 못해 쌓아만 두었던 질문들을 폭발적으로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