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박민영, 계약 결혼 마스터로 변신

기사등록 2022/08/16 13:35:34
[서울=뉴시스] '월수금화목토' 박민영 티저 포스터. 2022.08.16.(사진=tvN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가 첫 방송 날짜를 확정한 가운데, 박민영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박민영은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을 연기한다. 최상은은 태어날 때부터 완벽했을 것 같은 이미지로, 삶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에서부터 뛰어난 판단력과 처세술까지 갖춘 퍼펙트 멀티 캐릭터.

이와 관련해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박민영은 핑크색 드레스를 완벽 소화하며 당당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한 박민영의 손에는 반지가 담긴 케이스와 함께 고객리스트가 있어 시선을 끈다.

한편 테이블에는 네임택이 붙은 수십개의 결혼 반지가 줄 세워져 있는데, 박민영이 이토록 수많은 계약 결혼을 성사시킨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아주 잠깐 결혼이 필요한 순간, 완벽한 비혼을 위한 시크릿 솔루션'이라는 카피가 보인다. 이에 '계약 결혼 마스터' 박민영이 각자의 이유로 비혼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제시한 시크릿 솔루션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9월 2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