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투톤 디자인을 처음 채택했다. 상단에 카밍 베이지, 하단에 네이처 그린과 네이처 레드 우드 등 선호도가 높은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조합했다. 향후 제품 하단의 컬러를 바꿀 수 있도록 전용 케이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기능 '자연청정모드'가 업그레이드 기능으로 추가됐다. 이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면 1~8단계의 바람 세기를 5초 단위로 바꿔줘 자연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유사한 기류를 만들어 준다.
신제품은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 가운데 원하는 기능을 선택해 업그레이드하는 LG 업(UP)가전 라인업이다. LG 씽큐(LG ThinQ) 앱 'UP가전 센터'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지난해 말 출시된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공기청정 기능을 포함해 선풍 기능이나 선풍·온풍 기능을 갖춘 신개념 공기청정팬이다. 온풍겸용 모델은 공기청정기와 달리 정화한 공기를 희망 온도에 맞춰 원하는 풍량과 방향으로 보내준다.
신제품 가격은 출하가 기준 99만9000원이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여러 대의 에어로타워를 동시 구매한 사람에게 한 대당 최대 5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을, 에어로타워를 포함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동시 구매의 경우 최대 12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