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 17일 유튜브 첫 방송

기사등록 2022/06/17 12:22:54

총 3부작으로 MZ세대에 '거제의 관광명소' 어필 기대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거제식물원(정글돔), 근포땅굴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장승포차, 장승포소망길 등 배경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경남 거제시와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가 제작 지원하고 와이낫 미디어가 제작한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가 17일 유튜브‘콬TV’채널에서 첫방송됐다.(사진=와이낫 미디어 제공).2022.06.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경남 거제시와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가 제작 지원하고 와이낫 미디어가 제작한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가 17일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첫방송된다.

총 3부작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는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거제식물원(정글돔), 근포땅굴,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장승포차, 장승포소망길 등 거제의 명소를 배경으로 집에 가기 싫은 윤슬(이지현 분)과 군대 가기 싫은 한빛(홍민기 분)의 거제 여행에서 벌어지는 본격 우정 파괴 로맨스를 그린다.

17일 방송되는 ‘집에 가기 싫어서’ 1부에서는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우정여행을 떠난 윤슬과 한빛의 모습이 담겼다.

학동흑진주몽돌해변에 앉아 있는 두 사람, 손가락을 볼에 댄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윤슬의 옆엔 무뚝뚝한 얼굴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는 한빛이 있다. 남사친과 여사친으로서 찐우정을 자랑하는 둘의 상반된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진 이미지에는 이전의 유쾌한 분위기와 달리 포옹을 하고 있는 윤슬과 한빛의 모습이 등장해 설렘을 자아낸다. 놀란 윤슬의 표정과 당황한 듯 그녀를 바라보고 있는 한빛, 우정여행을 떠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감정의 변화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거제시 관계자는“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감각적인 웹드라마 제작을 통해 거제의 관광명소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거제 관광 이미지도 새롭게 인식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