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오디션, '앤 오디션 더 하울링' 공식 커뮤니티 개설

기사등록 2022/06/08 11:01:49
[서울=뉴시스] 위버스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앤 오디션 더 하울링' 커뮤니티 사진. 2022.06.08. (위버스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주희 인턴 기자 = 일본 최초 보이 그룹 데뷔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다 더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마련된다.

8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따르면,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HYBE LABELS JAPAN) 글로벌 데뷔 프로젝트의 오디션 프로그램 '앤 오디션 더 하울링(&AUDITION - The Howling -)'의 공식 커뮤니티가 개설된다.

'앤 오디션 더 하울링'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최초의 글로벌 보이즈 그룹 데뷔를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데뷔를 목표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도전과 성장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최종 결성된 팀은 일본을 시작으로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한다.

이에 지난 2020년 국내에서 방영된 엠넷 '아이랜드(I-LAND)'에 출연했던 케이(K), 니콜라스(NICHOLAS), 의주(EJ), 타키(TAKI)가 데뷔조로 합류했다.

'앤 오디션 더 하울링' 커뮤니티는 팬들에게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 하이라이트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앤 오디션 더 하울링' 본편은 내달 9일부터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의 동영상 플랫폼 훌루 인 재팬(Hulu in Japan)에서 공개된다. 30분 분량의 코멘터리 방송인 '앤 오디션(&AUDITION)'은 니혼TV를 통해 30분간 방영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hahahe008@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