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에 예술까지" 롯데百 동탄점 아트갤러리 명소로

기사등록 2022/05/13 06:00:00

여성 아티스트와 손잡고 전시회…3D 스크린 통한 NFT 아트쇼도

콘텐츠 체험 수요 많은 젊은 부모 세대 주고객…'머물고 싶은 백화점' 지향

고객 2명이 롯데갤러리 동탄점에서 전시회를 보는 모습.(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아티스트 전시회를 선보이며 고객 끌기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머물고 싶은 백화점’을 지향하며 오는 22일까지 여성 아티스트와 손잡고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Be You!'를 주제로 '당당한 여성과 자존감'이라는 메시지 아래 수와, 이슬로, 신모래, 정재인 등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Be You!' 전시회는 롯데백화점 ‘리조이스’ 프로그램과 연계해 작품 판매 수익금 1%를 해당 작가 이름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한다.

동탄점 2층에 있는 아트월에는 다음 달 30일까지 '시크릿 파라다이스'(Secret Paradise)를 주제로 40여 개의 작품을 전시한다.

동탄점 '에이트 스퀘어'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3D로 미디어 아트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를 선보인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위치한 경기 화성은 30~40대 젊은 부모 세대가 많은 게 특징"이라며 "아이들과 함께 예술 콘텐츠를 체험하려는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아트 전시회를 마련하고 있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