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산골영화제 먹거리부스 참여자 27일까지 모집

기사등록 2022/04/13 15:23:07
[무주=뉴시스]한훈 기자 = 무주산골영화제의 새로운 페스티벌 아이덴티티(심볼·로고).(사진=무주산골영화제 조직위 제공)

[무주=뉴시스] 한훈 기자 = 전북 무주군은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에서 먹거리를 판매할 부스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신청인 사업자등록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등 서류를 갖춰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접수(무주읍 주계로 97 문주군청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도 가능하다. 봉투 겉면에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 먹거리부스 지원을 표기해야 한다. 신청자격은 접수일 3개월 전까지 주민등록상 주소지 및 단체 소재지가 무주로 돼 있는 개인·단체다.

부스별 위치는 최종 선정 후 추첨을 통해 결정하며, 최종 선정된 개인·단체는 영업허가(군청 환경위생과)를 받아야 한다. 산골문화재단은 메뉴의 특성화와 가격의 적정성, 다른 행사 활동 경력 등을 엄밀히 따져 오는 29일 대상 업체(개인)를 발표한다. 먹거리 부스는 수달수영장 앞 주차장에서 영화제 기간 10여곳이 운영된다.

영화제는 오는 6월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6일까지 총 5일간 등나무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군 관계자는 "무주산골영화제는 설렘-울림-어울림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매년 성장하고 있다"면서 "산골영화제 기간 동안 먹거리 판매를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6936912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