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종한 군의원, 증평군수 출마선언…"지역경제 활성화로 풍요도시"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국민의힘 소속 우종한 충북 증평군의회의원이 12일 증평군청에서 증평군수 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2.04.12. ksw64@newsis.com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국민의힘 소속 우종한(55) 충북 증평군의회의원은 12일 증평군수 선거 출마를 선언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로 풍요로운 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우 군의원은 이날 군청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증평군이 대한민국 변화의 중심에 서도록 경제·교육·복지·농업·환경 등 지역사회 전 분야에서 획기적인 개혁을 실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업체 우선 수주, 증평역 복선전철화 등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밖에 ▲송산초 신설 등 교육정책 강화 ▲친환경 농업도시로 농가 실질소득 보장 ▲전 세대 아우르는 복지정책 ▲정주여건 개선으로 친환경 계획도시 조성 등을 공약했다.
그는 "지난 8년간 의정활동을 하며 키워온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군민의 행복과 증평군 발전의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국민의힘 소속 우종한 충북 증평군의회의원이 12일 증평군청에서 증평군수 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2.04.12. ksw64@newsis.com 우 군의원은 한국알미늄 초대 노조위원장, 4대 증평군의회 전반기 의장 등을 지냈다.
증평초, 증평중, 충북고, 극동정보대(현 강동대) 사회복지비서행정과를 졸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w64@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