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울산 지역민 대상 백일장·회화·웹툰 작품 접수
입상 경품 푸짐…참가자 전원 모바일 기념품 지급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이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오는 4월 1일부터 29일까지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경남과 울산에 거주 중인 지역민들이 백일장, 회화, 웹툰 부문 작품을 제출하면 입상자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백일장 부문은 중·고·대학생 및 성인이 '사랑하는 가족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주제로 작성한 워드 또는 한글파일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웹툰 부문은 고등학생과 대학생이 자유 주제로 만든 시놉시스 및 캐릭터 시트 등 JPG 파일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백일장과 웹툰 부문은 작품 제출 시 인적사항 작성 및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꼭 해야 하며, 4월 29일 오후 3시까지 이메일(bnkstory@knbank.co.kr)로 보내면 된다.
회화 부문은 유치원과 초등학생이 '깨끗한 지구 만들기'를 주제로 도화지에 그린 후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해 4월 29일까지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23, 경남은행 3층)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작품 훼손을 방지하기 위해선 원통형 지관으로 제출하는 것이 좋다.
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통해 백일장 26명, 웹툰 33명, 회화 1674명·단체 10팀을 선정해 상금, 상패, 장학금 등을 수여한다.
작품 제출자 전원에게는 경품으로 모바일 기념품을 지급한다.
입상자는 오는 5월 말 BNK경남은행 유튜브 라이브,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오는 6월 중 BNK경남은행 본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BNK경남은행'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055-274-1920~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오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대회 회화 부문에 참여할 지역민들이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BNK경남은행' 구독 후 BNK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3100명에게 친환경 지관을 자택으로 보내준다.
또 4월 1일부터 29일까지 웹툰과 회화 부문에 참여한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주는 '브이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툰과 회화 제작 과정을 브이로그 형식으로 영상을 제작해 본인 또는 가족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bnk_kyongnambank)를 달아 등재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