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남성현PD "10대의 性 숨기는 현실과는 다른 이야기"

기사등록 2022/02/22 13:47:48
[서울=뉴시스] '고딩엄빠' 남성현PD. 2022.02.22.(사진=MBN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MBN 신규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이하 '고딩엄빠')의 남성현 PD가 기획 의도를 22일 밝혔다.

'고딩엄빠'는 10대에 결혼, 출산, 육아를 경험하게 된 고등학생 엄마, 아빠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박미선 인교진 하하가 MC로 나서며 성교육 강사 및 심리상담가 등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고딩엄빠'의 이야기를 들어보며 솔루션까지 제시할 예정이다.

남성현 PD는 이날 MBN를 통해 "우리 주변에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이야기이고, 파격적인 주제지만 리얼리티로 잘 풀어낼 수 있을 것 같아 제작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섭외가 가장 어려웠다"며 "얼굴을 다 내놓고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한다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부분이었다. 그래서 섭외 기준은 당당함이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과 어려움을 당당하고 굳세게 이겨내는 모습, 혹은 힘들어하는 과정들을 방송에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시스] '고딩엄빠'. 2022.02.22.(사진=MBN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또한 "10대의 성을 숨기는 사회적 분위기가 있는데 우리는 현실과는 다른 사회적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보고자 했다"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실 전문적인 성교육과 심리상담이라고 생각했다. 어른들이 모르는 요즘 성교육과 심리상담을 두 분의 전문가 선생님들이 완벽하게 채워주실 예정"이라며 두 전문가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딩엄빠'는 오는 3월 6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