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원이멀스, '오큘러스 퀘스트2'에 VR게임 4종 공급"

기사등록 2021/12/16 10:18:00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와이제이엠게임즈는 관계사 원이멀스가 개발한 메타버스 증강현실(VR) 기대작 4종인 '디저트 슬라이스', '마이타운 : 좀비', '다이어트 스매쉬', '헬로 마이타운'을 오큘러스 퀘스트2 전용 게임으로 내년 1분기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원이멀스가 개발한 인기 VR 게임 디저트 슬라이스’는 디저트 가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슬라이스 액션 게임이다. 마이타운 : 좀비는 사방에서 달려드는 좀비로부터 오랜 시간동안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 게임이며 싱글모드를 지원 한다.

다이어트 스매쉬는 마이타운 세계관의 실내 배드민턴장이 배경으로 날아오는 셔틀콕을 쳐내고 폭탄은 피해야 하는 '쳐내기'모드와, 사방이 막힌 공간에서 셔틀콕을 땅에 떨어트리지 않고 오랫동안 라켓으로 튕겨 내야 하는 튕기기 모드 등 2가지를 즐길 수 있다. 헬로 마이타운은 집안을 침범해 소란을 피우는 '고스트'들을 활이나 표창, 물방울 장난감 총 등을 이용하여 쫓아내는 VR 게임이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4종 게임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을 오큘러스 퀘스트2를 비롯해 내년 '메타'에서 출시 예정인 캠브리아에도 빠르게 지원할 예정"이라며 "완성도 높은 자체 개발 메타버스 VR 게임을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