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집' 김종민, 임영웅 팬에 스타대우 받은 이유는?

기사등록 2021/10/18 11:12:53
[서울=뉴시스]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프리뷰. (사진=MBC 에브리원 제공).2021.10.18.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떡볶이집 그 오빠' 김종민이 가수 임영웅을 칭찬한다.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떡볶이집)'에서는 20대부터 50대까지, 무언가에 진심인 손님들과 함께하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의 세 번째 영업기가 공개된다.

이날 오전 영업을 마친 세 오빠들은 잠시도 쉴 틈 없이 바로 오후 영업에 돌입한다. 이때 세 오빠들의 텐션을 끌어 올려줄 두 손님이 찾아온다. 손님들의 정체는 바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열혈팬이다. 손님들은 휴대전화 케이스부터 직접 만든 소중한 굿즈까지 손에 가득 든 채 등장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때 두 손님은 김종민에게 시선이 집중된다. 과거 임영웅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종민은 "임영웅이 먼저 와서 인사해줬다. 인사성 바르고 착하고 많이 배려해줬다"고 전한다.

이를 계기로 김종민은 임영웅 열혈팬 손님들에게서 뜻밖의 스타 대우를 받는다는 전언이다. 손님들은 임영웅으로 인해 달라진 삶과 행복에 대해서도 털어놓으며 10대 못지 않은 열정을 뽐낼 전망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