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위하준, 현장 스틸…"준호야 도망가자"
[서울=뉴시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위하준. (사진=위하준 인스타그램 제공).2021.10.06.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배우 위하준이 '오징어 게임' 스틸을 공개했다.
6일 위하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준호야 도망가자. 근데 무겁다. 근데 길이 없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스틸 컷이 담겼다. 극 중 '황준호' 역을 맡은 위하준은 심각한 표정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서울=뉴시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위하준. (사진=위하준 인스타그램 제공).2021.10.06.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위하준. (사진=위하준 인스타그램 제공).2021.10.06.photo@newsis.com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준호 조심해", "어디로 도망가는거야", "'오징어 게임' 시즌2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지난 9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