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의 맛볼까]집 나간 입맛 데려올 신메뉴 ②빽다방

기사등록 2021/08/22 09:01:00 최종수정 2021/08/28 22:31:28
빽다방 '맛카롱' 3종 *재판매 및 DB 금지

8월도 어느덧 끝을 향해 달려가지만, 여름은 아직 떠나지 않고 있다.

무더위와 코로나19 4차 대유행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떠나간 '입맛'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언제 온다는 기약도 없다. 혹시 마스크에 가로막혀 돌아오고도 들어오지 못하는 것인가 싶어진다.

위안으로 삼을 수 있는 것은 외식 브랜드들의 신메뉴다. 입맛의 행방이 묘연하다면 맛과 향으로 유혹해보자.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디저트 메뉴 '맛카롱' 3종을 최근 선보였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꼬끄에 달콤한 필링을 가득 채운다. 쫄깃한 식감과 다채로운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특히 MZ세대가 선호하는 세 가지 맛의 크림 필링을 푸짐하게 넣는다. 일명 '뚱카롱'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순 우유 맛카롱'은 우유의 진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는다.

'흑당 얼그레이 맛카롱'은 달콤한 흑당과 향긋한 얼그레이가 조화를 이룬다.

'쿠키 크런치 맛카롱'은 초콜릿 쿠키와 연유 크림으로 한층 바삭하고 부드럽다.

이들 메뉴는 단독으로 먹기에도 좋고, 빽다방 커피 메뉴들과 함께 즐기면 더 뛰어난 맛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빽다방 커피는 100% 아라비카 뉴크롭 원두로 만들어져 묵직한 보디감을 보유한다.

전국 업장(일부 제외)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브랜드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