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언팩]Z시리즈, 톰브라운과 다시 손 잡았다

기사등록 2021/08/12 00:17:45

온라인 추첨으로 판매…12일부터 응모 가능

삼성전자는 11일(한국시간)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에서 갤럭시 Z 폴드3와 Z 플립3의 톰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했다.(사진 :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안호균 기자 = 삼성전자의 갤럭시 Z 시리즈가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삼성전자는 11일(한국시간)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에서 갤럭시 Z 폴드3와 Z 플립3의 톰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톰브라운 에디션의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다시 협업에 나섰다. 톰브라운만의 독특한 디자인 철학과 삼성의 최첨단 기술을 결합해 창의성과 혁신을 모두 표현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11일(한국시간)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에서 갤럭시 Z 폴드3와 Z 플립3의 톰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했다. *재판매 및 DB 금지


스페셜 에디션은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화이트 색상으로 갤럭시 Z 시리즈 디자인 전반에 적용됐다. 힌지에는 빛의 반사 효과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유광의 실버 색상이 적용됐다. 가죽 케이스에는 정교한 박음질 디테일이 더해져 톰브라운의 감성을 담았다.

'갤럭시 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과 '갤럭시 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일부 국가에서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추첨 방식을 통해 판매되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12일 오전 9시부터 응모가 가능하다. '갤럭시 워치4 클래식'의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도 9월 말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h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