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층 'pick6'서 테이스틸러·샌드프레소 스페셜티 선봬
4층 '카페 거리'서 ‘미스 브레이드’ 팝업 스토어 운영
6~26일 '썸머 힐링 바캉스 위크'…바캉스룩 '반값'
아이파크몰은 최근 더 센터 6층 'pick6'(픽 식스)에서 ‘테이스틸러’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등을 선보였다.
테이스틸러는 고급 냉장 소고기를 사용해 주문 즉시 만드는 '스테이크 스시 전문점'이다. 푸드 트럭으로 시작해 유명해졌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살치살 불초밥'이다. 토치 불꽃으로 살짝 익혀 '불맛'이 일품이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외식 전문 기업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다. '세계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전 세계 상위 7% 이내 원두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무농약 수경 재배 상추 ‘청미채’를 재료로 한 프리미엄 샐러드 메뉴를 비롯해 리코타 치즈, 제철 과일, 달걀 등으로 만든 큼직한 샌드위치 메뉴도 판다.
시원한 시식·휴식 공간에서 탁 트인 전면 윈도우를 통해 푸르름 기득한 야외 휴식 공간 ‘더 가든’ 경치를 만끽하며 각종 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pick6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챔피온’과 ‘반스’,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바셋’ 등이 있어 쇼핑의 즐거움과 휴식의 편안함, 먹는 즐거움 등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곳이다”며 “MZ세대에게 아이파크몰 내 ‘만남의 광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기대했다.
아이파크몰은 더 센터 4층 '카페 거리'에서 신규 론칭 브랜드 ‘미스 브레이드’ 팝업 스토어도 선보였다.
“꼬아진 모든 것은 맛있다!”는 슬로건 아래 튀기지 않은 '꽈배기 크루아상'을 다양한 모양과 맛으로 선보인다.
챔피온을 비롯해 '리바이스' '게스' '슈스파' '시스템' 'K2'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아디다스 키즈' '베몽' 등이 슈즈, 스윔 웨어, 액세서리, 아웃도어, 애슬레저 등 바캉스룩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 회원에게 바캉스 위크 기간 사용 가능한 ‘고카페 커피 1+1 쿠폰’을 준다
‘올여름 우리 가족의 안전한 여름 휴가’라는 주제에 맞춰 찍은 휴가 사진을 아이파크몰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한 고객 중 추첨해 익스트림 어린이 놀이터 ‘챔피온 1250’ VIP이용권(아이+보호자 동반 입장)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