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 유수빈 때문에…열애 인정후 첫 SNS
[서울=뉴시스]이승기가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 (사진=이승기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2021.07.1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이다인과의 열애를 인정한 이후 처음으로 SNS 게시물을 올렸다.
이승기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ew 집사부일체 welcome"이라고 적고 사진을 함께 올렸다.
사진은 이승기가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함께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승기는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집사부일체'에 합류한 유수빈을 환영하는 뜻으로 풀이된다.
또 이승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고난도 연기"라고 적고 양팔을 벌리고 코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영상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서울=뉴시스]이승기. (사진=이승기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2021.07.13. photo@newsis.com 이승기는 지난 5월 배우 이다인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이다인 측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승기 역시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