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창문형 에어컨 홈쇼핑 첫 론칭…3년 무상수리 지원 혜택

기사등록 2021/07/02 09:10:51

2일·4일 NS홈쇼핑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 판매 시작

ARS·일시불 최대 20% 할인 혜택…3년 A/S 지원 혜택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 *재판매 및 DB 금지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쿠쿠홈시스가 2일과 4일, NS홈쇼핑에서 신제품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모델명 CA-AW0610W)'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쿠는 2일 오후 8시 40분과 4일 오후 2시 50분부터 진행되는 론칭 생방송에서 ARS 할인과 일시불 할인을 통해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과제휴카드 청구 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첫 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3년간 무상 수리도 지원한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와 실내기가 하나로 합쳐진 일체형 제품으로 기존 에어컨과 달리 창문이 있는 곳 어디나 쉽고 간단하게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자가 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열 교환 과정 중 발생한 수분을 팬을 통해 자연스럽게 증발시키기 때문에 번거로운 배수관 설치와 타공 공사 없이 간편하고 비용 문제도 해소해 경제적이다. 이사 등 거주환경 변화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온종일 장시간 사용하는 냉방 가전 특성을 고려해 초 절전형 인버터 컴프레셔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 전기료를 절감한다. 낮은 소음으로 취침 중은 물론 공부와 사무 업무 등 집중이 필요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또 냉방, 제습, 송풍 등 무덥고 습한 여름철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운전 모드를 지원하고, 장마철 눅눅한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곰팡이 발생 걱정을 덜어주는 제습 모드와 상하좌우 자유롭게 조절되는 풍향은 공간 속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며 최대 효율의 냉방 효과 낸다.

 여기에 차가운 에어컨 바람으로 체온 저하가 우려되는 영 유아나 노약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람 날개가 특수 에어 홀 구조로 설계됐다.

실내 온도는 빠르게 낮추면서 피부에 자극적인 차가운 직진 바람 대신 부드러운 저 자극 바람을 유지하며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터치 컨트롤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디자인으로 누구나 손쉽게 작동 및 조작이 가능하고 원거리에서도 리모컨을 통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유선형의 매끄럽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설치 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했고, 사용하지 않을 때 먼지와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관용 안심 커버도 제공돼 제품 관리 편의성도 높였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올여름 가장 핫한 가전은 단연 창문형 에어컨으로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 후 '방방냉방' 트렌드와 맞물려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갖은 혜택과 함께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