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남과 비교 X…온전한 나를 받아들일 것"

기사등록 2021/06/22 13:38:28
[서울=뉴시스] 더보이즈 주연 화보. (사진 = 엘르) 2021.06.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그룹 '더보이즈' 주연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패션지 '엘르'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한여름 태양처럼 강렬한 주연의 표정과 움직임을 포착하는 데 주력했다. 주연은 매 컷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더보이즈는 최근 엠넷 보이그룹 서바이벌 '로드 투 킹덤'에 이어 '킹덤: 레전더리 워'까지 1년 6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주연은 "힘든 과정이었지만, 많은 사랑을 받았고 한층 성장했다. 이제 진짜 무대를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멤버뿐만 아니라 스태프까지 모두 함께 힘을 모으지 않았다면 완주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끼리도 우여곡절 속에서 서로 한층 더 의지하고, 팀이 더욱 단단해진 느낌이다. 실제로는 어떨까.

그는 "멤버 11명은 모두 제각각이다. 신기한 건 무대에서 만큼은 같은 마음을 하고 있다는 거다. 무대에 오르기 전 손 모아 '파이팅'을 외칠 때나, 무대 위에서 눈빛을 주고받을 때 짜릿함을 느낀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주연이다. 그는 "뜨거움을 시원하게 날릴 만큼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자기만의 느낌이 분명히 있고, 남과 비교하지 않고 자신의 것을 온전히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 주어진 상황에서는 최선을 다하지만, 어떤 편견이나 특정 생각에 갇히지 않는 자유로운 사람이 되고 싶다"며 진솔하게 털어놨다.
[서울=뉴시스] 더보이즈 주연 화보. (사진 = 엘르) 2021.06.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