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스파오닷컴’
래플 이벤트·선착순 타임 세일도
멤버십 기존·신규 회원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4일까지 온라인 공식 몰 ‘스파오닷컴’에서 ‘멤버스 위크’를 연다.
무료 멤버십 스파오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단독 행사다. ‘래플 이벤트’ ‘선착순 타임 세일’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래플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스파오닷컴 앱에서 로그인한 다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애플워치, 배달의민족 50만원권 등을 1000원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선착순 타임 세일은 매일 오전 10시 진행한다. '해리포터' '나혼자산다' 등 컬래버레이션 잠옷과 티셔츠, 여름 기능성 청바지 '쿨진', 이너웨어 '쿨테크' 등 7가지 인기 상품을 파격가에 내놓는다.
멤버스위크 기간 기존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무료 배송 쿠폰, 적립급 1만 원 등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펼친다.
스파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여름철 필수품 쿨테크 라인부터 컬래버 제품까지 부담 없이 만날 기회다”며 “이 행사를 통해 시원하고 완벽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권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닷컴, 공식 SNS 채널 등 확인.
한편, 스파오 여름 세일 이벤트 ‘오세일’이 7월4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한다. 파자마, 쿨테크, 반팔 티셔츠 등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