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아역 배우 박소이, 깜찍·신비한 매력
[서울=뉴시스]박소이.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6.1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담보' 등으로 얼굴을 알린 아역 배우 박소이가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연기자 콘텐츠 SNS 채널인 YG 스테이지(STAGE)를 통해 박소이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소이는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서울=뉴시스]박소이.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6.17. photo@newsis.com 또 자연스러운 긴 생머리와 포니테일, 번 헤어 스타일에 화이트룩을 매치한 박소이는 순수한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파란색 캡 모자를 쓴 박소이와 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박소이는 스포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서울=뉴시스]박소이.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6.17. photo@newsis.com 2012년생인 박소이는 2018년 드라마 '미스트리스'로 데뷔했다. 지난해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담보'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마우스', '로스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박소이는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가제)과 숏폼 '똑 딱 똑 딱'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