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킨타임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영화와 드라마 두 가지 콘텐츠를 동시 제작한다.
협약에 따라 군은 드라마·영화제작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게 된다. 이를 통해 횡성베이스볼파크, 횡성호수길, 루지체험장 등 주요 관광지를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종합소득세·개인지방소득세 통합신고 도움창구 운영
횡성군은 종합소득세·개인지방소득세를 통합해서 신고할 수 있도록 도움창구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2020년도 종합소득이 있는 납세자는 다음 달 1일~31일 종합소득세·개인지방소득세를 신고해야 하며 대상자 중 만 65세 이상과 장애인은 신고 지원을 할 예정이다.
집합금지·영업제한 소상공인, 소규모 자영업자, 매출 급감 차상위 자영업자, 착한 임대인은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납부기한을 8월31일까지 연장할 방침이다.
◇횡성숲체원 산림 공익적 가치 홍보 캠페인
국립횡성숲체원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산림의 공익적 가치를 알리는 캠페인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설 이용객을 대상으로 자체제작 영상인 '산림의 공익적 가치 알리기' 상영하고 매달 홍보게시판에 계절별 숲의 효과에 관한 안내문을 게재할 계획이다.
숲체원은 산림의 공익적 가치인 공기 정화, 녹색댐, 산사태 방지, 피톤치드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홍보해 숲의 소중함을 널리 알릴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gi1988@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