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앨범 예스터데이'로 뭉친 주현미·안재욱·김재환

기사등록 2020/10/29 15:24:50
[서울=뉴시스] MBN 예능 프로그램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의 공식 포스터 (사진=MBN '예스터데이' 제공) 2020.10.2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예스터데이' 제작진이 29일 공개한 공식 포스터에는 MC로 확정된 '트로트 여제' 주현미, '원조 한류스타' 안재욱,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이 처음으로 뭉친 모습이 있다.

먼저 주현미는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유쾌한 미소를 지고 있다. 그 옆에 김재환은 검정 양복에 통기타를 둘러매고 서 있다. 안재욱은 LP판을 들고 호쾌한 미소를 지어보인다.  

세 사람의 유쾌한 조합과 함께, 포스터 상단에는 '오직 당신만을 위한 노래. 인생앨범 예스터데이'라는 문구가 있다.

제작진은 "매회 대한민국 레전드 주인공을 초대해 인생 노래를 들려주는 콘셉트에 맞게, 세대차를 뛰어넘어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는 MC를 캐스팅했다"며 "이들이 회차별 주인공들과 함께 만들어갈 '인생 노래'와 인생 토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예스터데이'는 매주 레전드급 주인공을 초대해, 그 사람의 인생을 음악으로 구성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해당 주인공의 인생을 노래할 10여 명의 '인생곡 가수들'이 저마다 특별한 라이브 무대로 감동을, 주인공과의 인생 토크로 재미까지 모두 선사한다. 이후 해당 주인공은 인생곡 가수들이 부른 노래 중 가장 마음에 와닿았던 한 곡을 선택한다. 11월 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