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코로나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기사등록 2020/10/19 10:34:17
[서울=뉴시스] 유유제약 제천 공장 임직원 코로나19 극복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동참(사진=유유제약 제공)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유유제약은 제천공장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난 3월 대한민국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인증 릴레이 운동이다. 지명받은 개인 및 단체는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판넬을 들고 촬영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이다.

판넬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예방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로고와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이란 문구를 적었다.

유유제약은 지난 3월 코로나19로 인해 심각한 타격을 받은 대구∙경북 지역 피해 극복을 위해 비타민, 해열제, 항알러지제 등 각종 의약품을 기부했다. 미국 CNN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인상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기업으로 소개됐다. 또 코로나19로 졸업식∙입학식 등 꽃 소비 성수기를 놓친 화훼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에 착안해 화훼농가 돕기와 제약영업을 결합한 ‘봄봄봄’ 캠페인을 진행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