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바이윈덤 여수호텔에 따르면 글램핑룸과 바비큐 셋, 수영장, 조식, 웰컴드링크, 개별 자쿠지가 포함된 안전하고 착한 호캉스 상품을 개발했다.
또 낭만 호캉스에 걸맞은 호텔에서 포장 주문하고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라마다 SET' 판매를 시작했다. 메뉴로는 찹스테이크, 후라이드치킨, 피자, 피자+치킨봉세트로 합리적인 중저가 가격으로 5층 레스토랑에서 주문할 수 있다.
이 호텔의 5층과 6층 수영장은 모두 개장했고, 찬 바람이 부는 계절에도 사계절 내내 온수풀로 이용이 가능하다.
프라이빗한 자쿠지를 연인 혹은 가족 단위로 이용이 가능하며 오전에는 해돋이 풍경을, 오후 6시에는 핑크빛의 노을의 풍경을 즐길 수 있어 해외 휴양지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풍광을 선보인다.
부대시설인 연회장 및 레스토랑, 호텔 로비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메르 카페와 비지니스센터가있다.
24층에는 루프탑 포토존과 아시아 최초로 호텔 옥상에서 짚트랙(zip track)을 11월 초 선보일 예정이며, 1.2㎞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6라인의 짚트랙 출발지를 마무리 하고 있는 단계다.
해상 짚트랙은 120m 높이에서 온몸으로 속도감을 느끼며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여수의 또 다른 랜드마크로도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글램핑룸과 더불어 파티룸과 키즈룸을 연인, 우정 여행,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으며, 여수와 순천, 광양 지역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10월에는 할로윈데이를 겨냥하고, 12월에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재미있는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i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