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내달 5일 안성스타필드점 오픈

기사등록 2020/09/29 11:26:31
[서울=뉴시스]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점' 로비. (사진=메가박스 제공)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메가박스는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쇼핑 테마파크로 들어서는 안성스타필드에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점'을 공식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코엑스, 하남, 고양에 이어 스타필드에 론칭하는 4번째 극장으로 다음 달 5일부터 이틀간의 프리오픈을 거쳐 10월7일 정식으로 문을 연다.

총 7개관 1256석 규모로 '돌비 시네마'가 국내 2호점이자 경기도 내 1호점으로 개관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관과 키즈 라운지도 마련했다.

또 오리지널 티켓과 영상 콘텐츠를 전시 및 체험하는 공간인 '무비 라운지'가 첫 선을 보인다. 셀프 소다 바와 키오스크, 모바일 오더 등의 언택트 서비스도 도입했다.

메가박스는 안성스타필드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일인 10월5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 팝콘, 탄산음료, 굿즈 패키지를 천원에 구매 가능한 '천원의 행복' 이벤트와 팝콘 또는 탄산음료를 증정하는 '스마일 쿠폰'을 실시한다.

돌비 시네마 2호점 개관을 기념해서는 돌비 시네마 유료 관람객을 대상으로 좌석당 1개 돌비 시네마 뱃지 등을 제공한다

함선희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점장은 "이번 안성스타필드점은 신세계 스타필드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쌓은 메가박스의 운영 노하우가 집약된 4번째 극장"이라며 "돌비 시네마를 필두로 키즈관 등 특별 체험 제공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시어터'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