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tvN 새 월화극 '청춘기록' 제작사인 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관이 부른 OST '고(Go)'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일렉트로 팝의 화려함과 모던록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경쾌하면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은 곡이다. '청춘기록'이라는 작품과 어울리도록 가사에는 청춘들의 치열한 시간과 그들이 꿈꾸는 미래에 대한 희망을 표현했다.
'청춘기록' 남혜승 음악감독은 "승관의 보이스가 이 노래와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듣는 이의 마음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고'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1시 뮤직앤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승관의 파워풀한 보컬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세 청춘의 드라마가 어떻게 어우러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청춘기록' 측은 지난 3일 OST 1차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발매되는 승관의 '고'를 시작으로 엑소의 백현, 마마무의 휘인, 청하, 이하이, 제이레빗 등 '음원 강자'들이 대거 참여한다.
한편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다.
청춘을 대표하는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과 독보적 존재감을 지닌 하희라, 신애라 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은 이날 오후 9시에 첫방송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