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PRE-RELEASE SINGLE #2 '플레이(PLAY)(feat.창모)'를 발매했다.
이번 신곡 '플레이'는 레게톤의 다양한 요소를 섹션마다 배치한 라틴 팝으로, 이전 싱글 '스테이 투나잇'이 표현했던 깊은 밤의 목소리에 이어, 낮과 밤의 경계가 흐릿해져 밤보다 더 아름답고 뜨거운 오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여름 태양의 고도처럼 강렬하고 과감한 단어들로 채운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 사운드, 브라스 섹션 등 다양한 리듬이 어우러져 청하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탄생시켰다.
특히 지난해 12월 창모가 발매한 '레미디(REMEDY)'에 청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은 '플레이'로 이어져 이번에는 창모가 힘을 보탰다. 창모의 피처링은 새로운 내러티브를 선사하며 완벽하게 어우러져 하나의 그림을 완성했다.
이번 '플레이' 선공개로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있다. 다가오는 정규는 트랙마다 각기 다른 음악적 색채와 주제로 구성되어 다양한 장르의 음악 조각들이 모여 깊이 있는 청하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청하는 오는 19일 2020 청하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을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팬미팅은 이날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생중계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