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양성 프로그램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기사등록 2020/07/07 03:17:00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네오플은 6일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는 오는 8월부터 약 3개월 간 네오플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가 협력해 운영하게 되는 실무 중심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2D 그래픽 ▲프로그래밍 2개 과정으로 구성된다.

2D 그래픽 교육은 네오플의 현직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하며, 프로그래밍 교육은 네오플 실무 맞춤형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된다. 교육은 네오플 사내교육장에서 진행하며, 교육생들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및 숙식을 제공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교육 시작 전 교육생 전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발열 체크, 마스크 3개월 분 지급, 강의실 내 손 소독제 비치 등 예방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한편, 네오플은 지역 사회 교육 활성화 및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와 연계하며 프로그래밍 과정을 추가 개설했다.

네오플 송재덕 인사팀장은 “지난해 수강자 중 절반 이상이 현재 네오플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을 정도로, 실무 중심의 수준 높은 교육 과정”이라며 “실력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