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현빈 앞세우고 618 페스티벌 발판 삼아 中 공략

기사등록 2020/06/16 11:43:23

'현빈 SE' 등 신제품 론칭

선케어 상품 리뉴얼 출시

[서울=뉴시스]메디힐 중국 '618 페스티벌' 메인 품목 리스트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엘엔피코스메틱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중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메디힐은 중국에서 1일 시작해 열기를 더해가는 초대형 온라인 쇼핑 축제인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기획 에디션과 신제품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메디힐은 중국에서 꾸준히 인기를 끄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30장,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6장 등으로 구성한 '티몰'(Tmall) 전용 '현빈 스페셜 에디션'을 최근 선보였다. 전속 모델인 한류스타 현빈 이미지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에디션 구매 시 618 행사 기간 사용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618 시즌에 맞춰 스틱형 슬리핑 팩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중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N.M.F 미드나잇 팩'이다. 6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자는 동안 피부에 휴식과 활력을 줘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일회용 스틱형 파우치로 제작돼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성이 좋고, 위생적이다. 얼굴에 펴 바른 다음 씻어 낼 필요 없이 바로 취침하면 돼 더욱더 편리하다.

여름 시즌을 맞이해 선케어 상품을 리뉴얼 출시한다. '라보케어 세라마티카 선 젤'은 수분 공급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젤 타입으로 가볍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릿감이 특징이다.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도록 핸디 사이즈로 나온다.
 
이 밖에도 618 쇼핑 페스티벌 기간 메디힐은 중국 내 다수 자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특가 할인, 증정품 제공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중국 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명실상부 K-뷰티 1세대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더 공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