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가장 사랑했던 사람이다"...과거 남친 테디?

기사등록 2020/06/11 20:55:23
[서울=뉴시스] 한예슬이 개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구독자들과 큐앤에이 시간을 가졌다. (사진 = 유튜브 '한예슬 is')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역시 화끈하고 솔직하다.  

배우 한예슬이 과거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이에 따라 과거 공개 열애 상대였던 테디가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합리적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한예슬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 '내가 궁금해? 한예슬의 큐앤에이(Q&A)'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는 한예슬이 구독자들이 묻는 질문에 대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예슬은 "만났던 모든 사람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이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정말 솔직하게 얘기하면 가장 사랑했던 사람이지 않을까"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이어 "얘기해도 되나..."라며 과거 남자친구의 이름을 손을 가린 채 언급했고, "제일 사랑했던 사람이다. 부인할 수 없다"고 말하며 솔직한 매력을 보였다.

직접적으로 실명을 거론하지 않았지만,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과거 공개 열애했던 프로듀서 테디가 아니느냐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한예슬과 테디는 지난 2013년 연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후 4년 열애 후 결별했다.   

한편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대중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