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힐튼 부산 호텔이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래시 세일'을 한다. 올 연말과 내년 상반기까지 투숙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26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후 2시까지다. 최대 50%의 객실 할인을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2019년 11월26일부터 2020년 6월30일까지다. 힐튼 아너스 회원은 최대 50%, 비회원은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객실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는 변동될 수 있다.
동서양의 온천 문화를 결합한 독특한 분위기의 워터하우스는 고급스런 실내디자인뿐 아니라 인피니티 노천탕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세일은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도 함께 진행되는 힐튼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기간과 내용은 동일하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힐튼부산 홈페이지 또는 힐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리원자력본부,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무료 감상회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28일 기장군 장안읍 고리스포츠문화센터에서 오후 1시, 4시, 7시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무료 상영한다. 사상 초유의 범죄자 호송차량 탈주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뭉치는 나쁜 녀석들의 활약상을 그린 범죄 액션물로, 2014년 OCN에서 방송된 동명 TV드라마를 모티브로 했다.
배우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이 액션과 코믹한 연기로 열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