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호텔 소식] 힐튼부산, 가을철 별미를 위한 랍스터 프로모션 등

기사등록 2019/10/01 11:35:51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이 테이스티로드 8번째 시리즈로 ‘가을 랍스터 구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가을 랍스터 구이 프로모션’은 담백하고 영양가 있는 랍스터와 대하구이, 그리고 신선한 가을 해산물과 생선회, 초밥이 다채롭게 준비돼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푸짐한 외식을 즐기기에 좋다.

다모임은 다양한 라이브 섹션을 갖추고 있어 이중 신선함을 자랑하는 ‘스시&사시미 코너’에는 가을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방어, 전어, 문어와 생선의 별미라고 불리는 복 지리, 복 껍질 무침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초밥이 마련된다. 

특히 랍스터와 해산물에 어울리는 와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미국 뉴욕의 소호 거리와 럭셔리 브랜드 디자이너인 ‘알렉산더 맥퀸’의 영감을 받아 탄생한 ‘소호,  핑크 쉽 로제(Soho Pink Sheep Rose)’를 실속 있는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이번 ‘테이스티로드, 가을 랍스터 구이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일요일 점심은 선데이 브런치로 운영된다.

다모임 레스토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힐튼 부산 대표번호(051-509-1111)또는 다모임(051-509-1361~136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0월의 행복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10월의 행복’ 가을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시즌 객실 패키지 가격에서 추가로 1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고 1일 전했다.

이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오션스파 씨메르에서의 가을 야외 온천은 물론이고 교보문고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수북(水:Book)도서관’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수북도서관은 해운대의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선셋 스위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이 밖에 호텔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레오)와 함께하는 ‘부산 투어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룸 1박 기준 19만8000원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과 상품 등은 호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jgs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