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이직자 '전원'에 포시즌스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

기사등록 2019/10/01 08:53:57
【서울=뉴시스】이진영 기자 = 국민 명함앱 리멤버를 서비스하는 드라마앤컴퍼니가 연말까지 '리멤버 커리어'를 통해 이직한 전원에게 광화문 인근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포시즌스호텔 1박 숙박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 앱을 통해 간단하게 프로필만 등록해 두면 기업 인사팀이나 헤드헌터로부터 맞춤형 채용 제안을 받을 수 있는 경력직 대상 커리어 관리 서비스다. 지난 7월 15일 서비스 시작 2달여 만에 프로필 등록자는 30만명을 돌파했으며 가입 기업은 3000개가 넘는다.

이번에 마련한 ‘리멤버 커리어 새출발 응원 이벤트'는 이직에 성공한 이들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게 하자는 취지다. 신청대상은 리멤버 커리어 출시 이후부터 연말까지 리멤버 커리어를 통해 제안을 받고 이직이 최종 결정된 회원이다.

신청자 전원에게 이직 예정 회사의 확인을 거쳐 포시즌스 호텔 1박권과 조식 뷔페 이용권(2인 기준)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신청페이지는 리멤버 앱 알림영역이나 공지사항, 리멤버 네이버 포스트 등을 통해 찾을 수 있다. 전 직장과 이직이 확정된 직장, 이직 포지션, 간략한 리멤버 커리어의 이용 후기만 남기면 신청할 수 있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리멤버 커리어를 통해 수 많은 채용 제안이 오가고, 실제 이직에 성공하신 분들도 계속 생기고 있다는 소식을 들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를 통해 커리어 업그레이드 기회를 누리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mint@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