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항과 진학을 꿈꾸는 고교 3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내달 17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항공운항과 보유 B-747 항공실습실(Mock-UP)에서 객실서비스 시연 및 체험이 진행된다.
대입 수시모집을 앞두고 재학생들과 Q&A 시간도 마련된다.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합격 방법과 전공, 대학 생활 전반을 재학생들이 알려준다.
교수들도 셀프뷰 면접시스템을 이용, 모의면접을 치를 수 있게 해준다. 이릍 통해 합격 자신감을 키워줄 예정이다.지난해 대회에 1600여명이 지원했고 서류심사를 통해 650명만 체험 기회를 얻었다.
이 학과는 지난 2014년 설립돼 두 번째 졸업생을 배출했고 졸업생들은 대한항공과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플라이강원, 티웨이항공, 에어필립 등 항공사를 비롯해 에어코리아, 신라면세점, 신라호텔, 웨스틴조선호텔 등에도 취업했다.
◇건양대 '논산시민과 함께하는 건양 목요음악회' 무료 개최
건양대는 휴머니티칼리지와 논산시가 내달 4일 교내에서 무료로 '논산시민과 함께하는 건양 목요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재학생과 논산시민에게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주옥같은 아리아와 타악기 앙상블’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소프라노 최선자 등 4인의 성악가와 마림바, 비브라폰의 타악기 앙상블 연주자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ssyo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