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대구약령몰 특별행사 기획

기사등록 2019/04/19 11:24:06
대구약령몰

【대구=뉴시스】나호용 기자 = 대구시는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대구약령몰 입점제품에 대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특별행사 기간은 4월22일부터 5월31일까지로, 한방화장품인 수딩크림(얼굴보습)의 경우 최대 76% 할인한다.

참여업체와 제품수는 10곳, 21종이다. 일반시민들의 관심이 큰 홍삼과 경옥고 등 한방제품의 경우 시중가보다 10∼25% 저렴하게 판매한다.구매는 약령몰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행사 기간 외에도 약령몰 주문시 금액에 관계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배송 한다.특히 동대구역 메디시티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과 약령몰에서는 우수 한방제품을 시중가보다 10∼15% 낮게 제공한다.

약령몰 매출액은 적극적인 홍보와 한방제품의 효능 입증 등의 영향으로 같은 기간 전년대비 85%나 증가했다.

동대구역 메디시티 판매장에는 지난 3월, 열차를 기다리는 이용객을 위해 간이탁자와 의자를 준비했고, 미세먼지에 좋은 미소차 등 한방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곽갑열 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설명절 할인행사시 이용자들의 반응이 좋아 행사를 다시 기획했다” 며 “이 기회를 통해 약령시 우수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고, 지역 한방기업들의 매출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h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