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개장과 함께 1,2야영장 53개 사이트를 무료개방한다는 개장 이벤트 공지 후 1시간 만에 예약이 완료됐다.
벽계야영장은 지난 10월부터 물놀이시설, 화장실, 샤워장, 야영장 등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시작했으며, 특히 방갈로는 노후돼 추후 캐러밴으로 교체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 172개 사이트를 90개로 줄이고 면적을 넓혀 주차를 할 수 있는 오토캠핑장으로 변경했다.
벽계야영장은 인근 진주와 마산, 대구, 창원에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으로 찰비계곡, 봉황대, 일붕사 등 주변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계곡을 이용한 물놀이 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매년 5만 여명의 방문객이 이용하는 의령의 대표적 가족단위 휴양시설이다.
◇의령군 청소년 한마음축제
의령군은 오는 21일 오후 6시30분 의령읍 서동생활공원 특설무대에서 '2019 의령군 청소년 한마음축제’가 화려하게 개최된다고 17일 밝혔다.
청소년 한마음축제는 건전 청소년 육성에 대한 참여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해마다 열리는 의령군의 대표적인 청소년 행사로 청소년들의 댄스, 노래, 랩 등 장기자랑과 초청가수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인기가수 여자아이들, VAV, 베이비부, LST의 화려한 공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sk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