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지역 첫 '카카오프렌즈' 오픈…봄 맞이 매장 개편

기사등록 2019/02/28 13:36:04

웨라벨 고객 위해 신규 유명 골프매장도 오픈

【대전=뉴시스】김양수 기자 = 내달 1일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7층에 대전·충청지역 최초로 문을 여는 '카카오프렌즈' 매장 모습.2019.02.28(사진=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photo@newsis.com
【대전=뉴시스】김양수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 시즌을 맞아 매장개편을 단행하고 최신 트랜드에 맞는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 갤러리아타임월드는 7층에 대전·충청지역 처음으로 '카카오프렌즈' 매장을 오픈, 라이언(사자)과 어피치(복숭아)·네오(고양이)·무지(토끼 옷을 입은 단무지) 등을 소재로 한 캐릭터상품을 선보인다.

3월1일 문을 여는 카카오프렌즈는 131㎡(40평) 규모에 ▲트래블존 ▲리빙존 ▲ACC존 ▲토이존 ▲일렉트로존으로 구분돼 각 존별로 가습기와 텀블러,  목배게, 미니스피커, 인형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 입구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카카오프렌즈 매니아와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어피치 캐릭터 공간'을 조성, 캘리그래피 아티스트 '켈리 박'과 협업해 제작한 '에코백, 휴대폰케이스'를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매장 오픈기념으로 내달 1~3일까지 사흘간 러블리 어피치 얼굴 쿠션·라이언 가습기 SET를 3만1000원에 일 100개 한정 판매하고 9일부터 10일까지는 코지메가 바디필로우 라이언을 6만9000원에 일 100개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동안 1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라이언풍선도 증정한다.

주 52시간제 시행에 따른 워라벨 고객을 위한 골프 브랜드도 강화돼 풋조이, 제이린드버그, 마스터바니, 아디다스골프샾 등 유명 골프 브랜드 매장이 내달 1일 새롭게 선보이며 오픈 기념으로 푸조이 브랜드에서는 1일부터 7일까지 골프화 10% 할인혜택과 골프화 주머니를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제이린드버그, 아디다스골프에서도 10% 브랜드 데이 행사를 열고 내달 5일 오픈하는 코오롱 골프샵(메종드 골프)도 오픈 기념 할인판매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 새로운 공간을 조성, 신선한 쇼핑기회를 제공하겠다"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와 고객 니즈에 충족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 유치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ys050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