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車단신]벤츠, 크리스마스·연말 기념 브랜드 고객 행사 外

기사등록 2018/12/17 15:36:48
【서울=뉴시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이 브랜드를 보다 가깝게 느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1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를 반포 파미에스테이션에 설치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명한 큐브로 만들어진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큐브 안에는 지난 14일 출시된 프리미엄 미드 사이즈 세단 '더 뉴 C클래스'가 전시되며 크리스마스 장식과 눈 내리는 연출을 통해 고객들에게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전시 기간 동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에서 더 뉴 C클래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면 즉석 포토 프린팅 서비스가 제공되며 현장 방문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선물이 증정된다. 크리스마스 당일과 새해 전날인 오는 31일에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벤츠는 오는 3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8'을 공식 후원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벤츠 컬렉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BMW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가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 세계 최초 'BMW 스마트 쇼룸'을 오픈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1층에 있는 BMW 스마트 쇼룸은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 체험형 콘텐츠에 집중한 새로운 개념의 전시장이다. 전체 면적 322.3㎡의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가상으로 차량 체험을 할 수 있는 'VR 체험존'에서는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13개의 주요 럭셔리 모델을 한층 더 입체적으로 구현해 일반 전시장에서 만나기 어려운 고급 차량들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디지털 기능을 통해 마치 실제 차량에 탑승한 것과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대로 차량을 구성해볼 수 있는 '모바일 커스터마이즈(MC)·비주얼 프로덕트 프레젠터(VPP)' 존을 비롯해 스마트 3D프린터 존, 바코드 인식 자동 커피머신까지 기존 전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디지털 체험 콘텐츠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한편 코오롱모터스는 이번 BMW 스마트 쇼룸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중 BMW 스마트 쇼룸에서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뱅앤올룹슨의 완전 무선 이어폰인 '베오플레이 E8(Beoplay E8)'을 제공하며 BMW 스마트 쇼룸을 방문한 뒤 코오롱모터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혼다코리아가 지난 15일 혼다 인천 전시장에서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파일럿'의 1호차 고객 전달식을 진행했다. 혼다 뉴 파일럿은 기존 파일럿의 탄탄한 기본기에 동급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동승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전천후 차량으로 재탄생했다. 더불어 강인한 캐릭터 라인과 스포티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블랙 투 톤의 20in 휠을 새롭게 채용하며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의 웅장함을 완성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뉴 파일럿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뉴 파일럿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한 달 간 뉴 파일럿 등록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120만원 상당의 '혼다 Green+ 보증 연장(5년·10만㎞ 무상보증, 엔진오일 교환 2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자녀 고객(세 자녀 이상)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외식문화상품권 20만원권이 제공되며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 가족에게는 주유비 50만원도 지원된다.

minki@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