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미식 특화 겨울 패키지 '스테이 앤 세이버'

기사등록 2018/11/29 09:24:02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마카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

 마카오 신흥 관광지역인 코타이 스트립에 자리한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이 올겨울 마카오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스테이 앤 세이버(Stay and Savor) 패키지'를 내년 1월31일까지 선보인다.

딜럭스 킹 또는 트윈 룸 숙박과 함께 1층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의 풍성한 2인 조식 이용, 피스트와 같은 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 등에서 런치 또는 디너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MOP(약 7만원) 상당 무료 다이닝 크레디트 제공 등으로 구성한다.

야외 온수 수영장 3개(1층 '살라', 4층 '자야'. 8층 '티키' 등), 4층 '쉐라톤 피트니스' 등 무료 입장 혜택이부여된다.

1박 기준 1388HKD(약 20만원)부터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3시간30분 거리인 마카오의 신흥 관광지역인 코타이 스트립에 자리한 마카오 최대 복합리조트인 '샌즈 리조트 마카오'를 구성하는 7개 호텔 중 하나다.

스카이와 어스 2개 타워에 걸쳐 스위트 350여 개 포함 총 4000여 실을 보유한 마카오 최대 규모 호텔이다. 6500개가 넘는 전 세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 중에서도 가장 크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패밀리 스위트'

레드 컬러를 주로 사용해 세련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딜릭스 킹(1253개)과 트윈(2276개)을 비롯해 거실과 식사 공간·마사지 트리트먼트 룸·자쿠지 등을 갖춘 '프레지덴셜 스위트'(8개), 실내 공간(139㎡)과 야외 테라스(111㎡)로 구성한 '테라스 스위트', 다채로운 색깔의 가구·이층침대 등을 비치한 어린이 룸과 대형 TV·게임 콘솔·보드게임·DVD플레이어 등을 설비한 놀이 공간 그리고 부모를 위한 프라이빗 룸 등으로 이뤄진 '패밀리 스위트'(30여 개) 등 객실은 그 수만큼 종류도 많다. 

부대시설로 풍수 4요소(수·목·금·토)에서 영감을 얻어 심·신·정을 고양하는 3층 '샤인 스파', 식사와 간식·주류·음료를 즐길 수 있는 4층 클럽 라운지(클럽층 고객 전용), 총 1만4000m² 규모의 최첨단 회의 공간 등을 갖췄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5000m² 규모 공간을 추가로 활용할 수 있어 마이스(MICE) 명소로 꼽힌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베네'의 '카르보나라 에 카스텔마뇨'

식음(F&B)공간으로 피스트. 베네와 함께 지하 1층 중식당 '얌차', 로비층 카페&바 '팜스 라운지' 등이 있다.

피스트는 중국 등 아시안, 포르투갈, 마카오 요리 등을 내놓는다. 쿠킹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아시안 누들 요리, 페킹덕(북경오리 구이) 등을 즉석에서 서브한다. 매주 금·토요일 디너는 '시푸드 피스트'로 진행해 로브스터·굴 등 갖가지 신선한 해산물을 내놓는다.  

베네는 한쪽의 넓은 통창을 통해 낮에는 은은한 자연 채광이 이뤄지고, 밤에는 길 건너 파리지앵 마카오와 에펠탑이 꾸미는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커다란 원통 모양 카스텔마뇨 치즈 안에 카르보나라를 비벼 만드는 '카르보나라 에 카스텔마뇨', 호주산 와규 고기를 목재 화덕 오븐에서 구워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을 자랑한다.

얌차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중국 특선 요리와 광둥의 '바비큐 차슈'·상하이의 '토분 삼겹살찜'·쓰촨의 '매운 닭볶음' 등 다채로운 지역 음식을 선보인다. 차와 딤섬을 먹는 광둥 식문화를 뜻하는 얌차(飮茶)라는 이름에 걸맞게 '수제 딤섬 셀렉션'도 준비한다.

'팜스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팜스 라운지는 열대 식물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녹차·홍차·꽃·열대 망고가 풍성하게 혼합된 시그니처 차 '모먼츠 티' 등 TWG의 다채로운 티와 다양한 와인, 리치 마티니·사케 모히토·진저 마가리타 등 시그니처 드링크,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야외 수영장 '샬라'

이 호텔은 각종 엔터테인먼트, 면세 쇼핑 등은 샌즈 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을 공유한다.

다니엘라 토네토 총지배인은 "스테이 앤 세이버 패키지는 한국인이 커플, 가족, 친구와 함께 아니면 홀로 마카오를 찾아 주요 관광지에서 수백 년에 걸친 역사를 경험한 뒤 호텔로 돌아와 휴식하며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내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흥미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면서 "스테이 앤 세이버 패키지는 세계적인 미각 지대로 부상한 마카오에 찬사를 보내며, 고객이 마카오에서도 손꼽히는 우리 호텔 레스토랑에서 최고의 미식과 함께 즐거운 호텔 경험을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고 자신했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