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국어대학교 중남미지역원은 오는 23일 오후 7시 부산 금정구 남산동캠퍼스 만오오디토리엄에서 '제8회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구 반대편과 상생하기: 라틴아메리카 문화의 향기를 찾아라'는 주제로 한국문학번역원 고영일 전문위원의 강연과 탱고 공연(이정희·신승엽)이 진행된다.
이 행사는 누구나 별다른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중남미지역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티아트센터, 6기 입주작가 오픈스튜디오 개최
부산문화재단 홍티아트센터는 오는 23~24일 센터에서 홍티아트센터 6기 입주예술가 오픈스튜디오 '복닥뽁딱'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입주예술가 김원진 등 6명의 창작공간을 개방해 작업과정과 활동 내용을 소개하고, 더불어 오픈강의와 퍼포먼스, 체험프로그램 등도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웨스틴조선호텔, 위스키 클래스 마련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3일 오후 6시30분부터 다이닝 펍 '오킴스'에서 디아지오사와 함께 '위스키 클래스'를 마련한다.
이번 위스키 클래스에서는 오킴스 주방장 특선 코스 메뉴와 함께 디아지오의 대표 위스키 4종을 페어링해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 2박 프로모션 패키지 출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은 오는 12월 20일까지(주중 일~목요일 한정) '2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룸 2박과 함께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온더플레이트 뷔페 2인 조식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lnetphot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