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중앙도서관 '캠핑으로 떠나는 섬 여행' 북콘서트

기사등록 2018/07/06 09:29:14 최종수정 2018/07/06 10:00:01
자난행 열린 시흥시중앙도서관 북콘서트 행사.
【시흥=뉴시스】수도권취재팀 = 경기 시흥시 중앙도서관은 오는 14일 오후 7시 중앙도서관 야외 선큰가든에서 모든 시민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북 콘서트’ 행사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여름휴가와 방학을 앞 둔 이번 북 콘서트는 '캠핑으로 떠나는 섬 여행'이라는 주제로 ‘김민수 여행작가 특강’ 과 ‘캠핑밴드 음악공연’이 함께한다.

김민수 여행작가는 섬 여행과 캠핑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섬이라니, 좋잖아요'의 저자이며 라디오와 신문, 잡지, SNS 등에서 활발하게 여행관련 기고 활동을 하고 있다.

 북콘서트 중 진행되는 작가 특강을 통해 우리 주변의 섬 여행지에 관한 유익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음악공연을 진행하는 캠핑밴드는 캠핑과 자연, 음악을 좋아하는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중앙도서관은 여행테마 도서관으로 지난 4월에는 태원준, 김예솔 여행작가와의 만남과 여행을 주제로 한 도서 10종을 선정하여 관내 4개 공공도서관에서 전시하는 북 컬렉션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관련 컬렉션과 도서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siheung.go.kr)에서 하면 된다. 당일 현장참여도 가능하며 우천시에는 다목적실로 장소를 변경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031-310-5222)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