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수험생에게 '합격 기원 부적' 증정

기사등록 2017/11/10 16:02:41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합격 기원 부적. 2017.11.10(사진=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제공) photo@newsis.com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수험생에게 '합격 기원 부적' 증정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가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은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 기원 부적'을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합격 기원 부적을 개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1+1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룰렛 이벤트 등이 함께 마련된다.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대형 뱃지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내부에 설치된 '합격 기원 상자'에 소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매표소에서 본인의 수험표를 제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부소방, 119 수호천사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

대구 서부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119 수호천사는 10일 서구 내당2·3동 주민센터에서 지역 주민 4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심폐소생술을 교육했다.

교육은 심정지 환자 발견 시 대처법과 자동 심장충격기(AED) 사용법, 심폐소생술 방법 등의 이론 교육으로 구성됐다.

이론 교육 후 마네킹을 이용한 흉부 압박과 인공호흡 등의 실습이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겨울철 화재와 안전사고 등의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jun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