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단신]롯데제과, 치아건강 공익캠페인 外

기사등록 2017/09/07 16:29:25
【서울=뉴시스】

▲롯데제과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치아 건강을 위한 공익캠페인을 벌인다고 7일 밝혔다. 캠페인은 방송을 통해 8월31일부터 10월31일까지 2개월에 걸쳐 노출된다. 롯데제과가 치아 건강을 주제로 공익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영상은 롯데제과의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인 '닥터자일리톨버스'를 소재로 제작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7~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 무항생제 위드맘, 뉴위드맘 분유 등의 제품을 홍보하고, 육아 상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유 수유, 신생아 응급처치, 베이비 마사지 등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와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육아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위드맘 액상분유, 베이비 생 유산균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지난 1일 서대문구와 '서대문 행복 더 나누기' 사업 협약을 맺었다. '서대문 행복 더 나누기 사업'은 서대문구가 저소득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기업, 단체 등과 후원 협약을 맺고 후원자와 수혜자가 원하는 맞춤형 후원을 지원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푸드마켓을 통해 제공될 500만원 상당의 커피믹스 90박스를 기부했으며, 매월 100만원 후원, 푸드마켓에 식음료 제공, 임직원 자원봉사 참여 등을 추진한다.

▲동원F&B가 프리미엄 컵커피 '덴마크 커핑로드'의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0월5일까지 4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탈리아산 방목 원유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아포가토 4종이 판매된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4500원, 그란데 사이즈 4900원이다. 덴마크 커핑로드'는 '세계로 떠나는 커피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대용량 컵커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