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국내 최초 무지방 멸균우유 출시

기사등록 2017/09/05 09:52:47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매일유업이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200ml)'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무지방 우유가 멸균제품으로 출시된 것은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지방함량이 '0'이어서 칼로리가 낮다. 매일은 오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방함량은 0%로 낮추면서 우유의 고소한 맛은 최대한 살려 무지방 우유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무균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영양성분의 변화 없이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다량으로 구입해 집이나 사무실에 두고 먹을 수 있고, 이동을 할 때도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은 "최근 '평생 다이어트'라는 말이 나올 만큼 평소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꾸준히 식단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지방함량은 0%로 낮추고 우유 본연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무지방 우유로 더욱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 브랜드 페이스북 '우유는 매일이다'에서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아임닭'과 함께 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아임닭 체험 키트'와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24개입)'을, 총 100명에게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6개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pj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