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특설무대에서는 5월1~9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신나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뽀로로 친구들과 댄스 타임 '뽀로로 싱어롱쇼'와 함께 매표소 앞에선 뽀로로 친구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의 창의력을 높이는 '로봇 댄스쇼'를 열어 실제 사람과 비슷하게 동작하는 휴머노이드 로봇이 등장해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맞춰 춤을 선보인다.
5월5~6일에는 키다리 피에로의 신기한 마술 풍선쇼, 풍선 아트 이벤트(매표소 앞)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5월5일 어린이날 당일과 6일에는 부모와 아이가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야외에서 이벤트 체험존을 운영한다.
투니버스 이벤트 체험존에는 신작 인기 캐릭터 '레인보우 루비'와 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SNS 포토 이벤트, 아이의 꿈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부모와 아이가 서로 같은 꿈을 스케치북에 적으면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는 26~30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선착순 555명에게 워터파크&스파(종일권), 스노우파크(1타임권) 소인권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타임 특가를 진행한다.
또한 5월 연휴 기간 알뜰하게 우대받을 수 있는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등)에서는 날짜 지정 한정으로 어린이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는 짜릿하게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와 나만의 디지털 수족관 '드로잉아쿠아'를 새롭게 오픈해 호응 속에 인기리 운영 중이다.
jih@newsis.com